채널에서 봤었던 물건은 롯데홈쇼핑 지난방송보기 페이지에서도 꼼꼼하게 살펴볼 수 있죠? 그래서 관심이 가는 물건이 있을 땐, 덜컥 선택하는 것보다 홈페이지에서 다시 살펴보고 따져보는 것이 좋은 선택이라 생각해요.

 

문제는 어디를 찾아가고, 또 어떻게 살펴보냐는 것인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려고, 홈페이지로 이동하는 버튼과 물건 카탈로그를 살펴보는 방법을 아래 엮었어요. 혹시 쇼핑 정보를 찾고 있으셨다면, 이번에 엮은 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목차

    롯데의 홈페이지로 이동하기

     

     

    특별한 서비스 페이지가 있는 것이 아니라 그냥 롯데의 온라인 쇼핑몰 홈페이지를 페이지를 방문하면 됩니다. 그리고 쇼핑 페이지는 포털에서 검색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 다만, 검색하면서 찾아가는 것 자체가 조금은 귀찮은 느낌이 있죠? 그러니 주소창에 [lotteimall.com]를 적고 엔터를 눌러주세요. 그럼 조금은 더 쉽게 롯데의 홈쇼핑에서 지난방송보기를 하실 수 있을 거예요.

     

    홈페이지를 살펴보시면 아시겠지만, 페이지의 구성 자체는 보통의 쇼핑 사이트와 다르지 않아요. 그래서 이용하는 방법도 어렵지 않습니다. 그냥 카테고리를 클릭하고, 관심을 두고 있는 물건을 찾으면 됩니다.

     

    다만, 이용하는 방법이 쉽다고 해서 갑자기 글을 끝내면 제가 너무 아쉬울 것 같아요. 그리고 알려드려야 할 소소한 노하우도 있습니다. 그러니 아래쪽에서 롯데홈쇼핑 지난방송보기에 대해 조금 더 얘기를 해볼게요. 그래도 괜찮겠죠?

     

     

    롯데홈쇼핑 지난방송보기 하는 방법

    롯데의 홈페이지 메뉴 선택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뒤에는 위쪽 영역의 카테고리 메뉴를 봐주세요. 두 개의 채널이 정리되어 있는데, 여기에서 다시 보고 싶었던 롯데의 채널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카테고리 메뉴를 누르면 플레이어가 있는 곳으로 연결될 거예요. 플레이어에는 지금 채널에서 나오고 있는 물건이 그대로 나오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플레이어 아래쪽을 보면 날짜가 정리된 공간이 있는데, 여기에서 지난방송을 볼 수 있어요. 보려고 했었던 방송 날짜를 선택해주세요.

     

    플레이어 아래쪽에 있는 날짜를 클릭하면, 해당하는 날짜에 소개가 되었던 물건 목록이 로딩될 거예요. 이제 각각의 물건을 클릭해서 상세 페이지로 이동하고, 카탈로그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카탈로그를 보는 곳에서도 플레이어가 있는데, 그 플레이어를 재생하면 롯데홈쇼핑 지난방송보기를 하실 수 있을 거예요.

     

    롯데에서 소개될 물건 스케줄 확인

    이미 눈치를 채셨겠지만, 날짜를 선택하는 영역에서 과거의 날짜가 아닌 미래의 날짜를 선택하면, 앞으로 롯데에서 소개될 물건을 미리 확인해볼 수도 있습니다. 찾아왔을 때 한 번쯤 훑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스케줄을 확인하고 관심이 가는 물건이 보이면, 미리 신청을 해둘 수도 있습니다. 로그인을 해야 하는데, 회원가입과 로그인은 간단하니, 서비스 이용도 어렵지 않을 거예요.

     

    롯데홈쇼핑 이용 노하우

    북마크에 롯데 추가하기

    아마 쇼핑몰을 한 번만 이용하고 버리는(?) 경우는 드물 거예요. 한 번 사용하기 시작한 곳은 여러 번 쓰기 마련이죠. 그런 의미에서 롯데를 북마크에 저장해두는 편합니다. 주소창 오른쪽 별 버튼을 누르면 저장해둘 수 있어요.

     

    저장해둔 북마크 목록을 불러오고 싶을 땐, 브라우저 우측 상단 설정 메뉴를 누르거나, 전용 단축키를 누르면 됩니다. 참고로 크롬은 [Ctrl + Shift + B]가 단축키예요.

     

    앱 활용하기

    아니면 앱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어요. 특히 어플의 경우 채널이나 페이지를 이용할 때는 챙길 수 없는 추가 혜택이 있는 경우가 있으니, 한 번쯤은 사용해볼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앱은 플레이스토어에서 홈쇼핑을 검색하면 됩니다. 그럼 바로 공식 어플을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설치와 실행 방법은 일반 앱과 동일하고 사용법은 먼저 찾아간 홈페이지와 비슷해요. 고로~ 어렵지 않게 활용하실 수 있을 거예요.

     

    롯데와 함께 이용하기 좋은 곳

    여러 종류의 비슷한 서비스

    플레이스토어에서 홈쇼핑을 검색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쇼핑을 하는 채널마다 제각각 어플을 만들어두고 있어요. 혹시 평소에 애용하는 다른 서비스가 있으시다면, 이번 기회에 앱을 함께 준비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롯데의 페이지처럼 컴퓨터로 홈페이지를 방문하시고 이용하셔도 괜찮아요.

     

    참고로 지금은 하나의 채널을 중점적으로 얘기했지만, 채널을 통해서 볼 수 있는 물건들은 이번에 롯데홈쇼핑 지난방송보기를 했었던 것처럼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가면 다시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물론 애용하는 곳이라면 북마크에 추가를 해두시면 좋겠죠?

     

    비교하는 서비스

    각각의 채널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채널을 모아둔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예컨대 앱을 검색했을 때 나오는 통합 버전의 앱을 활용해볼 수 있어요. 다만, 통합 버전은 여러 곳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반면, 각각의 서비스를 이용할 때 챙길 수 있는 혜택은 사라지는 경우가 있으니 잘 확인하시면서 이용하는 것이 좋아요.

     

    개인적으로 애용하는 서비스는 다나오와 같은 많은 페이지의 물건들을 한 번에 보여주는 곳인데, 꼼꼼하고 똑똑한 소비를 위해서 이런 곳을 사용해보시는 것도 분명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